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FAQ)

게시판 상세
제목 반품할 상품을 상담없이 제가 직접 보내도 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2-07-10
  • 추천 추천하기
평점 0점

* 반품/교환/환불시 반드시 한우바라기 고객센터와 상담후에 진행하셔야 합니다.


* 고객센터와 상담후 정상적인 반품사유에 해당하는 경우라면 고객센터에서 당사가 이용하고 있는 택배사로 회수신청을 접수해 드립니다.

  (접수되면 직접 해당지역 배송기사가 확인전화를 드리며, 회수시간을 조율하시면 됩니다.)


* 저희 쇼핑몰 고객센터에 통보없이 임의로 반품처리 하실 경우엔 환불/교환 처리가 어렵고 택배비용 또한 보상받으실 수 없습니다.


* 반품시 식품특성상 배송받으셨던 상태를 최대한 유지하여 재포장 해주셔야 합니다. (냉매제 재냉동하여 포장 / 아이스박스 포장유지->고객센터 안내필수!)




▶고객센터 (☎1644-3707)


- 평일 오전 11시 ~ 오후 5시까지 (월~금요일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평일 오후 12시 ~ 오후 1시까지 (점심시간 상담불가)


-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아닌 시간대에 문의 및 불편사항 발생시 상품문의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